제주항공, 4·5일 제주 노선 각각 101편 운항…역대 최다
연합뉴스입니다.
제주항공은 이달 4일과 5일 제주 노선 항공편이 역대 최다 1일 운항편 수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제주항공은 4일에는 제주~김포 46편을 비롯해 101편을 제주 노선에 편성했고, 5일에도 제주~김포 45편 등 101편을 투입했다고 하는 데요. 제주항공은 봄철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제주 노선 운항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신문은 전했습니다.
투어코리아입니다.
여기어때의 기업 전용 숙박 플랫폼 ‘여기어때 비즈니스’가 중소기업중앙회와 제휴를 맺고 소속 소상공인과 소기업, 협동조합 임직원에게 특별한 숙박 예약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제휴로 중기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 공제기금, 보증공제, 손해공제, PL단체보험에 가입했다면, 누구나 출장과 복지 목적으로 국내 숙박 상품을 특별한 조건에 예약할 수 있어, 약 140만명이 복지 증진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신문은 전했습니다.
제민일보입니다.
국토교통부는 17개 광역자치단체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세버스 운수종사자에게 소득안정자금을 지급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지원금은 코로나19로 소득이 감소한 전세버스 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지급하는 소득안정자금으로, 지난달 발표된 제4차 재난지원금에 포함됐습니다. 총 지원 규모는 245억원이며, 전세버스 운수종사자 약 3만5천명에게 1인당 70만원씩 지급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착한 제주여행의 시작, 탐나오에서 전해드린 데일리 제주 관광이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